辟邪
벽사
“장의사냐고? 난 히어로인데. 엄연히 널 관짝에 집어넣을테니 장의사면 장의사겠지. 특별히 장례도 해줄게잉~”
✶ 50대
✶ 160cm
✶ 인간
App.
한국에서는 악을 쫓아내는 붉은색을 벽사라고도 하지. 그가 히어로라는 것을 생각해보면 잘 어울리는 이름일지도.
Profile.
소규모 히어로 조직, '작두'의 리더. 벽사를 포함해 능력이 뛰어난 12명이 소속되어있다. 오합지졸 조직임에도 불구하고 제일 주목받는 히어로들인 이유는 시민들을 구할 때 단합력이 뛰어나지기 때문이다. 이 이상으로 조직의 규모를 늘리려는 생각은 없어보인다. 이유는 여러가지지만, 가장 중요한 건 목숨 걸고 하는 위험한 직업이기 때문에. 10년 전 작두에 소속되어있던 히어로가 빌런에게 사망한 일이 있어, 위의 사항이 더 확고해진 모양이다.
etc.
종잡을 수 없는 시한폭탄 "평소에는 여기저기 사고치고 장난치며 다니는 시한폭탄인데, 계획을 세우거나 시민을 구할 땐 굉장한 집중력을 보여서 좀 당황스러울 때가 있어요. 그러니 동료들이 리더로써 인정해주는 거겠죠." 유쾌함 뒤의 예민함 "아무래도 그렇겠지. 오래전부터 자기 능력을 죽도록 싫어했으니까. 그래, 아마 그 사건만 없었다면 비교적 덜 예민했을 거야." 순진하진 않는 순수함 "웃는 얼굴로 대해도 방심하지는 마. 괜히 저 여자를 '벽사'라고 하겠어?"
(쫌쫌따리 추가하겠습니다1!!!)